본문 바로가기

내몸을 깨우는 건강음식/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음료

힘들이지 않고 뱃살을 뺄 수 있는 최고의 방법!


 안녕하세요? 나를 위한 하루 건강체크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 중에는 빠지지 않은 뱃살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이 많으실거라고 생각됩니다. 운동을 심하게 하지 않아도 쉽게 일상생활에서 신진대사를 활성화 시키는 것만으로도 뱃살을 뺄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바로 뱃살을 빼거나 몸의 신진대사를 활성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식품들이 많습니다. 게다가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면서 같이 마신다면 더욱 더 효과는 클 것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뱃살을 줄이는데 도움을 주는 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계피를 섞은 따뜻한 꿀물


 우리 몸에서 살을 빼기 힘든 부분 중에 하나가 뱃살일 것입니다. 특히 다른 부위보다 살이 빨리 붙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날씬하게 유지하기 힘든 부분입니다. 첫 번째로 소개하는 계피가루를 섞은 꿀차는 신진대사를 활성화 하여 복부의 지방을 태우는데 매우 도움이 많이 됩니다. 



 벌꿀 1스푼과 계피가루 1/2스푼을 끓인물 1컵에 넣고 잘 섞어서 5분정도 기다린 다음 아침과 저녁에 한 잔씩 마시면 복부 지방을 효과적으로 줄여줄 뿐만 아니라 몸을 따뜻하게 해줘서 면역력도 좋게 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복부지방 분해에 효과적인 따뜻한 레몬 차


 

 레몬은 우리 몸의 지방을 분해하고 노폐물을 체외로 배출해 주는 역할을 하는 영양성분이 풍부한 과일입니다. 특히 신체에 독소가 많아서 뱃살이 잘 빠지지 않는다면 레몬 차를 꾸준히 마시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레몬 1개를 반으로 잘라서 착즙기로 즙을 낸 뒤 뜨거운 물을 부어서 아침에 한 잔씩 마시면 좋습니다. 신맛때문에 다른 식품들을 첨가하고 싶다면, 꿀이나 녹차, 생강을 같이 넣어서 곁들이면 더욱 더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세이지와 월계수 잎을 우려낸 차


 

 소화기관의 활동이 정상적이 되어야 뱃살을 빼는데 도움이 됩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세이지와 월계수 잎은 소화불량을 완화시키고 뱃살을 뺴는데 도움을 줍니다 끓는 물 1리터 정도에 월계수잎 3~5개 정도와 세이지 잎 한움큼을 넣고 식힌 뒤 물대신 수시로 마시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강력한 지방연소 효과의 마늘레몬차



 마늘은 우리 몸의 모든 염증질환을 완화시켜주는 역할을 하지만 소화를 촉진하고 장내 가스를 줄이는 효능을 가진 재료입니다. 게다가 몸의 노폐물을 다 배출시키는 디톡스 기능이 있어서 레몬과 함께 섭취를 하면 효과가 더욱 좋습니다.   마늘 레몬차는 마늘을 통째로 넣는 것이 아닌 마늘의 껍질을 벗겨서 껍질을 타지 않게 살짝 불에 볶은 후 그 껍질을 레몬조각과 함께 물에 넣고 약한 불에 15분정도 끓여주면 됩니다. 그리고 체에 걸러서 식힌 후에 매일 마시면 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한 차들은 뱃살을 빼는데 효과가 좋지만 건강한 식습관, 규칙적인 생활이 병행이 되면 더욱 더 효과가 좋습니다. 단순히 뱃살을 빼는 것 뿐만 아니라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면서 몸의 면역력을 같이 높여주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